HOME 선택 선택 공지
선택 공지
No. 제목 첨부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공지 2018년 선택주말 수강료 인상 안내    관리자 2017-10-19 334
공지 2018년 서울선택 일정 및 접수일 안내    관리자 2017-09-21 638
공지 [필독]접수시 추가사항(231차부터 적용됩니다.)    관리자 2015-07-21 2467
공지 선택에서 접수기준인 "미혼"젊은이의 의미    관리자 2015-06-23 3407
공지 [선택접수방법]    관리자 2014-03-04 5856
공지 [접수하기 전 필독!]선택주말 입소 첫날 주의사항    관리자 2012-10-25 7581
공지 선택 영수증 발급관련 공지.    관리자 2012-08-28 2020
공지 선택주말 계좌번호 안내    관리자 2012-08-07 2570
32 시범적으로 운영되는 248차에 대한 공지    관리자 2017-06-21 1297
31 242차 수강신청자분들 입금확인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.    관리자 2016-12-09 964
30 2017년 서울선택 일정 및 접수일 안내    관리자 2016-09-20 3538
29 "선택"사무실 휴무안내(3/17-25)    관리자 2016-03-15 1356
28 사무실 휴무 관련하여 234차 접수자분들께 안내드립니다.    관리자 2015-12-02 1432
27 2016년 선택주말 수강료 인상안내    관리자 2015-09-10 3814
26 <2016년 선택주말 일정 외 공지>    관리자 2015-09-04 4211
25 디퍼7차 환불규정    관리자 2015-07-07 820
24 10/20-31 선택사무실 부재안내    관리자 2014-10-17 1153
23 <2015년 225-232차 접수날짜 공지>    관리자 2014-10-13 5157
1 2 3 4
검색